내 생각엔 이번 부실선거 사태의 진짜 원인은 선관위의 부패와 인력관리 실패 문제임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알박이 작성시간26.06.06 문제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06 말머리 잘못된거같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뭔데왜그러는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뉴스모음에 정치 사안이라 뉴데로 해봤는데 토론이 맞는거같긴하네..!! 고마워 정정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이스버 작성시간26.06.06 어려운 문제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책가고바람쐬기 작성시간26.06.06 위원장을 실무자에서 뽑아야하는거 아님? 일을 열심히 하면 승진을 하거나 진급을 끝까지가거나 그런 체계가 확실해야할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무늬 영원 작성시간26.06.06 진짜 직업의식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aron에이에이론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선거철마다 휴가때리고 논다는 말은 많이들었는데 진짜 썩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06 썩어서 그렇지 선관위가 우리나라 진짜 중요 기관인데 썩고 썩어서 저런거지 고인물들만 보여서 물이 썩은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진짜 개혁 필요한 듯 나는 저렇게 채용비리까지 있는 줄 몰랐어 그리고 솔직히 대법관이 왜 이것까지 하는 줄 모르겠음 사실 선거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이런 거 하나도 모를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아취네 작성시간26.06.06 그때만 되면 다들 육아휴직 쓰는거 너무 티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mme 작성시간26.06.06 채용비리도 ㅈ같아 징계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나두가나두 작성시간26.06.06 위원장 상근직으로 바꾸고 선거철 휴직 휴가 금지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쇠고기맛육포 작성시간26.06.06 지방직이 존나 땜빵하고 있다가 너무 큰 빵꾸나서 터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킼 작성시간26.06.06 미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