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풍요로움을 거부해야 한다.twt

작성자미쳤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3,333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작은












좋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트윗 같아서 퍼와봄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248 | 작성시간 26.06.06 맞아 공감해
  • 작성자아직떠나지않은사람 | 작성시간 26.06.06 이거랑 정반대의 생각이 거의 종교처럼 되다보니까 세상이 점점 망하는거같음.. ㅜ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부의 총량은 정해져있고 분배의 문제라고 생각해. 그래서 한 사람이 지나치게 많이 가졌다는건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받지 못한거지
  • 작성자anonymous | 작성시간 26.06.06 마지막 약사님 말 진짜 멋있다
  • 작성자ohen | 작성시간 26.06.06 부르주아적 삶에 대한 본능적 거부…와 진짜 멋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