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풍요로움을 거부해야 한다.twt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코248 작성시간26.06.06 맞아 공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직떠나지않은사람 작성시간26.06.06 이거랑 정반대의 생각이 거의 종교처럼 되다보니까 세상이 점점 망하는거같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6 부의 총량은 정해져있고 분배의 문제라고 생각해. 그래서 한 사람이 지나치게 많이 가졌다는건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받지 못한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onymous 작성시간26.06.06 마지막 약사님 말 진짜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hen 작성시간26.06.06 부르주아적 삶에 대한 본능적 거부…와 진짜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