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대만인들은 왜 우리나라 극우 편들어?

작성자guguru_ww|작성시간26.06.06|조회수8,903 목록 댓글 52

대만인 천성이 따뜻?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의 모든 | 작성시간 26.06.06 쟤넨 우리나라보고 머ㅓ라할때가 아니고 대만내 친중파들이랑 싸우지 뭐함?...
  • 작성자파랑파랑하다 | 작성시간 26.06.06 ㄷㄷ 댓글알바하러 왔나봐 개당 800원씩ㅜ 벌어가는 중.. 돈이 어지간히 궁하긴 한갑다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6 댓글 한숨나온다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06 뭔 앞뒤도 하나도 안맞고
  • 작성자수박수박박 | 작성시간 26.06.06 쪽바리피잖아 ㅋㅋㅋㅋ쪽빠리 = 2찍수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