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새벽의 모든
|
작성시간
26.06.06
쟤넨 우리나라보고 머ㅓ라할때가 아니고 대만내 친중파들이랑 싸우지 뭐함?...
-
작성자파랑파랑하다
|
작성시간
26.06.06
ㄷㄷ 댓글알바하러 왔나봐 개당 800원씩ㅜ 벌어가는 중.. 돈이 어지간히 궁하긴 한갑다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6
댓글 한숨나온다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06
뭔 앞뒤도 하나도 안맞고
-
작성자수박수박박
|
작성시간
26.06.06
쪽바리피잖아 ㅋㅋㅋㅋ쪽빠리 = 2찍수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