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혼자산다] 대구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납작만두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6|조회수35,723 목록 댓글 14

 출처 : 여성시대 호호고구마
http://tv.naver.com/v/22103303?openType=nmp

납작만두랑 막창집 같은거는




대구 여시들의 tmi 기다려용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입술 | 작성시간 26.06.06 임성한 밀전병이 부럽지않아
  • 작성자폴바셋커피 | 작성시간 26.06.06 나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서문시장가서 먹었을때 그맛 못잊어 존나!!!!!!!!!맛있었음
  • 작성자거기 살라고 | 작성시간 26.06.06 반고개무침회 먹을때마다 같이 먹어..슴슴한데 맛있음ㅠㅠ
  • 작성자머니머니해도뭐니 | 작성시간 26.06.06 동네 싸다김밥가보셈 있어
  • 작성자WoodWick | 작성시간 26.06.06 무침회에 같이 먹으면 매운맛 중화해주면서 존맛 물론 찜닭이나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