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uwp 작성시간 26.06.06 슈퍼리치 엥 미친 그럼 여주빼고 나머지들 뭐가 되는거임 그냥 사건 해결하고 해피엔딩 하면 되지 작가가 홍대병있어
-
작성자Accendio 작성시간 26.06.06 3;;개싫어
-
작성자키도작은게살도쪘네 작성시간 26.06.06 아 다 빡쳐서 선택못하겠어 답도없는 열린결말도 극혐이고 직전 회까지 답도 없이 다 벌려놓고 마지막회에 떡밥회수 없이 갑분해피엔딩도 싫음
-
작성자망고덕후 작성시간 26.06.06 국밥집 막내아들 못잊음...ㅋㅋ 아쉬발꿈 하지마라
-
작성자화기운가득 작성시간 26.06.06 왕좌의게임 결말..^^ 이걸 이기는게 나올까..? ㅎㅎ 현존하는 최악의 결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