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드라마 최악의 결말은?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6|조회수3,849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60601






꿈 극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uwp | 작성시간 26.06.06 슈퍼리치 엥 미친 그럼 여주빼고 나머지들 뭐가 되는거임 그냥 사건 해결하고 해피엔딩 하면 되지 작가가 홍대병있어
  • 작성자Accendio | 작성시간 26.06.06 3;;개싫어
  • 작성자키도작은게살도쪘네 | 작성시간 26.06.06 아 다 빡쳐서 선택못하겠어 답도없는 열린결말도 극혐이고 직전 회까지 답도 없이 다 벌려놓고 마지막회에 떡밥회수 없이 갑분해피엔딩도 싫음
  • 작성자망고덕후 | 작성시간 26.06.06 국밥집 막내아들 못잊음...ㅋㅋ 아쉬발꿈 하지마라
  • 작성자화기운가득 | 작성시간 26.06.06 왕좌의게임 결말..^^ 이걸 이기는게 나올까..? ㅎㅎ 현존하는 최악의 결말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