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2찍들 진짜 개거지들만 모인거아니냐? 친구가 오늘 알바하는 언니들이랑 집에서 밥먹기로해서 치킨 사들고 시위하는쪽 지나갔는데
작성자nero작성시간26.06.06조회수15,427 목록 댓글 5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국언론신뢰도최하위 작성시간 26.06.06 ㄹㅇ배급견이네 ㅋㅋ
-
작성자노랑빨대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내일 근처 가는디 괜히 지나가는길에 치킨 두박스 사서 지나가고싶네 ㅋㅋㅋㅋ
-
작성자이겨버렸다노 작성시간 26.06.06 다 쳐먹으러갔나 징그러워 진짜
-
작성자픽미업 작성시간 26.06.07 진짜거지새끼들아 ㅠㅠ 그 지럴할 시간에 알바를 뛰면 치킨 서너마리는 먹겠다
-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루하다 비루해 그렇게 애절하게 쳐다볼거면 사먹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