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들 진짜 개거지들만 모인거아니냐? 친구가 오늘 알바하는 언니들이랑 집에서 밥먹기로해서 치킨 사들고 시위하는쪽 지나갔는데 작성자nero|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6 진짜 조온나 실타 진짜 존나 싫어 시발 너무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엽떡에파추가고기추가 작성시간26.06.06 거지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얘발렌시아가 작성시간26.06.06 배급기다리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06 그리고 일반적으로 시위 지원하려면 30박스 40박스 최소여도 10박스라도 배달시키지 누가 1박스 덜렁 들고 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박스마저 지들꺼인 줄 알고 침 질질 흘리는게 ㅜㅜㅜ 불쌍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트밖스 작성시간26.06.06 완전 폭도들 아님? 남의 치킨 강탈하려고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드쿤스트55 작성시간26.06.06 시빜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총총히 작성시간26.06.06 아 그지새끼들 진짜 추접하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산서원 작성시간26.06.06 징그러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06 진정한 배급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너무나무 작성시간26.06.06 그지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국언론신뢰도최하위 작성시간26.06.06 ㄹㅇ배급견이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6.06.06 ㅋㅋㅋㅋ 내일 근처 가는디 괜히 지나가는길에 치킨 두박스 사서 지나가고싶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겨버렸다노 작성시간26.06.06 다 쳐먹으러갔나 징그러워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07 진짜거지새끼들아 ㅠㅠ 그 지럴할 시간에 알바를 뛰면 치킨 서너마리는 먹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루하다 비루해 그렇게 애절하게 쳐다볼거면 사먹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