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근데 부정선거라면서 이재명 탄핵을 왜해?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04 목록 댓글 28

부정선거를.. 야당이 이기게 해? 근데 그래놓고 그 결과가 맘에 안들어서 이재명을 탄핵해? 뭐야이게? ㅜ 2찍 논리를 잘 모르겟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릿쥬쥬총회 |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까 민주당이 되어야한다는거지?? 지들이 왜 저짓하고있나 생각을 아예 안하는건가
  • 작성자springSummer | 작성시간 26.06.06 ㄹㅇ
  • 작성자혈당슼파이킄 | 작성시간 26.06.06 논리가 없어서
  • 작성자됐어요수혈안해요 | 작성시간 26.06.06 ㄹㅇ 걍 아이큐가 많이 모자르세요...
  • 작성자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 작성시간 26.06.07 뇌가 아니라 우동사리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