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부정선거라면서 이재명 탄핵을 왜해?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06 대통령이 선관위에 관여하는게 지들이 말하는 독재국가인데 뭐 자꾸 이재명보고 해명하래 시발 ㅋㅋㅋㅋ 진짜 능지빠가사리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팜한위 작성시간26.06.06 제정신이 아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y 작성시간26.06.06 이해 안되는게 정상임 무논리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크릿쥬쥬총회 작성시간26.06.06 그러니까 민주당이 되어야한다는거지?? 지들이 왜 저짓하고있나 생각을 아예 안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ringSummer 작성시간26.06.06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혈당슼파이킄 작성시간26.06.06 논리가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됐어요수혈안해요 작성시간26.06.06 ㄹㅇ 걍 아이큐가 많이 모자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작성시간26.06.07 뇌가 아니라 우동사리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