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복악개 작성시간 26.06.06 나도 서울은 대중교통만 이용함
절대 차갖고 안가 -
작성자녹차라떼샷추가 작성시간 26.06.06 나도 서울 살지만 출퇴근때나 서울 약속때는 절대 차 갖고 안나감 진짜 너무 낑겨
-
작성자궁댕이드러내기 작성시간 26.06.06 서울 진짜 못살아... 점심 먹으려 평일에 가도 항상 웨이팅에... 근데 할건 많더라
-
작성자낰낰낰킹온 작성시간 26.06.06 다닐만한 직장만 있으면 서울 벗어나고싶어
-
작성자T쌉T인팁T 작성시간 26.06.06 존나 오랜만에 주말 강남갔다가 저녁 먹을 곳 찾는데 2시간 걸려서 진짜 개 빡쳤음 저런데서 어케 살아 당장배고플때 그냥 아무데나 쑥 들어가서 밥도 못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