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야구 선수들이 서울 살기 싫은 이유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6|조회수71,301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889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복악개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서울은 대중교통만 이용함
    절대 차갖고 안가
  • 작성자녹차라떼샷추가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서울 살지만 출퇴근때나 서울 약속때는 절대 차 갖고 안나감 진짜 너무 낑겨
  • 작성자궁댕이드러내기 | 작성시간 26.06.06 서울 진짜 못살아... 점심 먹으려 평일에 가도 항상 웨이팅에... 근데 할건 많더라
  • 작성자낰낰낰킹온 | 작성시간 26.06.06 다닐만한 직장만 있으면 서울 벗어나고싶어
  • 작성자T쌉T인팁T | 작성시간 26.06.06 존나 오랜만에 주말 강남갔다가 저녁 먹을 곳 찾는데 2시간 걸려서 진짜 개 빡쳤음 저런데서 어케 살아 당장배고플때 그냥 아무데나 쑥 들어가서 밥도 못먹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