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스타가 밀가루인데도 살이 안 찌는 이유

작성자지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06 알리오올리오파스타먹어야지
  • 작성자 강노라 작성시간26.06.06 알리오올리오에 마늘쫑 넣으면 개존맛이니 다들 해먹도록‼️
  • 답댓글 작성자 즐거운마음으로생활하자 작성시간26.06.06 헐 마늘쫑 남았는데 해먹어야재
  • 작성자 재극기부대댓글부대 작성시간26.06.06 속 ㄹㅇ편해
  • 작성자 초콜 작성시간26.06.06 파스타달글에서 정보얻으면서 매일 파스타 해먹는중
  • 작성자 재밌다재밌어 작성시간26.06.06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도 토마토파스타 먹었음ㅋ
  • 작성자 딩동댕동딩댕 작성시간26.06.06 근데 담날 엄청 붓던데
  • 작성자 소마르미디 작성시간26.06.06 결국은 탄수화물, 높은 칼로리: GI 지수가 낮다고 해서 칼로리 자체가 낮은 것은 아닙니다. 파스타면 건면 100g의 칼로리는 약 350~360kcal로, 흰쌀밥이나 일반 소면과 칼로리 자체는 거의 비슷합니다. 많이 먹으면 당연히 살이 찝니다.
    ​소스와 부재료의 배신: 파스타가 살찌는 주범이 된 건 면 때문이 아니라 크림, 버터, 베이컨, 치즈 같은 고칼로리 소스 때문입니다. 시판 토마토 소스에도 생각보다 많은 설탕이 들어갑니다.

    -> 그냥 현미밥에 섬유소위주로 (국이나 개면 국물빼고 건데기 위주)로 먹는게 더 나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