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마르미디 작성시간26.06.06 결국은 탄수화물, 높은 칼로리: GI 지수가 낮다고 해서 칼로리 자체가 낮은 것은 아닙니다. 파스타면 건면 100g의 칼로리는 약 350~360kcal로, 흰쌀밥이나 일반 소면과 칼로리 자체는 거의 비슷합니다. 많이 먹으면 당연히 살이 찝니다.
소스와 부재료의 배신: 파스타가 살찌는 주범이 된 건 면 때문이 아니라 크림, 버터, 베이컨, 치즈 같은 고칼로리 소스 때문입니다. 시판 토마토 소스에도 생각보다 많은 설탕이 들어갑니다.
-> 그냥 현미밥에 섬유소위주로 (국이나 개면 국물빼고 건데기 위주)로 먹는게 더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