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야구] 잠실야구장 음식점 사장님들 : 준비합시다 긴장들하시고 각오하세요 (feat. 두산)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55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x.com/birdthatcantf1y/status/1965428727283859512?s=46



잠야 = 잠실야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치식 테이블ㅅㅂ





두산팬들 인용도 개웃김 ⬇️


먹산이라는 별명 너무 귀여운듯 ㅜㅜ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egeebae | 작성시간 26.06.07 뭐 떠리세일???? 처음들어 ㄷㄷㄷ뭔데 ㄷㄷㄷ
  • 작성자해물 | 작성시간 26.06.07 5회 이후로 나가면 품절이라 먹을 수 있는게 없다고요…
  • 작성자긍정왕김땅콩 | 작성시간 26.06.08 저번경기때 티켓값 둘이서 5만원냈는데 식비로 8만원 쓰고옴 ㅡㅡ
  • 작성자도루왕문보경 | 작성시간 26.06.08 두산팬들 안에서 야구 안보고 밖에서 먹으면서 티비보더라고 ㅠ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 작성자백재롱 | 작성시간 26.06.08 난 진짜 야구장 마감세일이라는거는 생각도 못해봤다이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