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야구] 잠실야구장 음식점 사장님들 : 준비합시다 긴장들하시고 각오하세요 (feat. 두산)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2025년열심히히히 작성시간26.06.06 저 테이블 뭔데 하 나 또 헛살았네
  • 작성자 추구추구미쭈꾸쭈꾸미 작성시간26.06.06 엘지팬 지인이랑 잠야 같이 갔는데
    김말국 5회쯤 가도 있다고 왜 가자마자 사냐고 호통쳐서 내가 기다려서 사니까 조용히하라함
    그리고 피자떨이로 5천원에 사간대...
    진짜 거짓말...
  • 작성자 이유찬 작성시간26.06.06 퇴근 늦게 해서 3회쯤 가면 kfc 조차도 새우버거 이런 것만 남아있단 말야ㅠ 이게 당연한줄 알고 살아왔는데 마감세일을 한다고요???
  •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06 야구 안보는데 두산 왠지 나랑 잘맞아보임ㅋㅋㅋㅋㅋ
  • 작성자 황런쥔짜성숙 작성시간26.06.06 메뚜기ㄷㄷ
  • 작성자 비요또 작성시간26.06.06 엘지팬인데 엘지 홈일땐 햄버거 품절인 적 한번도 없었거든...
    잠실더비할때 좀 늦게 들어가서 4회쯤에 미리 시키려니까 재료품절이였어ㅜㅜㅜ
  • 작성자 휴직하니육아 작성시간26.06.06 네??? 마감세일을 야구장에서 해요???? 다 불 꺼져있던데??? 와 처음 알았어
  • 작성자 불고기롱 작성시간26.06.06 얼마전에 한화팬 좌석 비춰주는데 누가 막 열심히 먹더라고.. 보니까 두산팬이더라 두산 유니폼 입고있던데ㅠ
  • 작성자 걸스제너뤠이션 작성시간26.06.07 친구따라 첫직관 갔던게 두산이었어서
    케이티팬이 된 지금도 먹으면서 야구안보면 허전합니다..
  • 작성자 후루룩짭짭맛조은라면 작성시간26.06.07 마감세일을 단한번도 본적이 없는데요ㅠ
  • 작성자 조닭강정 작성시간26.06.07 한국인 밥심의 민족이니까 다들 이만큼은 먹는줄알앗는데 (첫야구장 두산에 끌려감)
    왤케 많이먹냐고 해서 ???됐다가
    지금 걍 김말국 면발 휘날리며 응원하는 사람 됨
    1차저녁하고 2차저녁한다음에 입가심까지 하고.. 마지막으로 아이스가이까지 먹어줘야만....
  • 작성자 울퉁불퉁하다울퉁불퉁한 작성시간26.06.07 야알못인데 월요일 빼고 다 야구하지않아? 어캐 저리 내내 먹성이 좋을까 ㅋㅋㅋ 물론 같은 사람이 매일 가진 않겠지만 ㅋㅋㅋ
  • 작성자 geegeebae 작성시간26.06.07 뭐 떠리세일???? 처음들어 ㄷㄷㄷ뭔데 ㄷㄷㄷ
  • 작성자 해물 작성시간26.06.07 5회 이후로 나가면 품절이라 먹을 수 있는게 없다고요…
  • 작성자 긍정왕김땅콩 작성시간26.06.08 저번경기때 티켓값 둘이서 5만원냈는데 식비로 8만원 쓰고옴 ㅡㅡ
  • 작성자 도루왕문보경 작성시간26.06.08 두산팬들 안에서 야구 안보고 밖에서 먹으면서 티비보더라고 ㅠ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 작성자 백재롱 작성시간26.06.08 난 진짜 야구장 마감세일이라는거는 생각도 못해봤다이거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