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잠실야구장 음식점 사장님들 : 준비합시다 긴장들하시고 각오하세요 (feat. 두산)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25년열심히히히 작성시간26.06.06 저 테이블 뭔데 하 나 또 헛살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구추구미쭈꾸쭈꾸미 작성시간26.06.06 엘지팬 지인이랑 잠야 같이 갔는데김말국 5회쯤 가도 있다고 왜 가자마자 사냐고 호통쳐서 내가 기다려서 사니까 조용히하라함그리고 피자떨이로 5천원에 사간대...진짜 거짓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유찬 작성시간26.06.06 퇴근 늦게 해서 3회쯤 가면 kfc 조차도 새우버거 이런 것만 남아있단 말야ㅠ 이게 당연한줄 알고 살아왔는데 마감세일을 한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06 야구 안보는데 두산 왠지 나랑 잘맞아보임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런쥔짜성숙 작성시간26.06.06 메뚜기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요또 작성시간26.06.06 엘지팬인데 엘지 홈일땐 햄버거 품절인 적 한번도 없었거든...잠실더비할때 좀 늦게 들어가서 4회쯤에 미리 시키려니까 재료품절이였어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직하니육아 작성시간26.06.06 네??? 마감세일을 야구장에서 해요???? 다 불 꺼져있던데??? 와 처음 알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고기롱 작성시간26.06.06 얼마전에 한화팬 좌석 비춰주는데 누가 막 열심히 먹더라고.. 보니까 두산팬이더라 두산 유니폼 입고있던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스제너뤠이션 작성시간26.06.07 친구따라 첫직관 갔던게 두산이었어서케이티팬이 된 지금도 먹으면서 야구안보면 허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루룩짭짭맛조은라면 작성시간26.06.07 마감세일을 단한번도 본적이 없는데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닭강정 작성시간26.06.07 한국인 밥심의 민족이니까 다들 이만큼은 먹는줄알앗는데 (첫야구장 두산에 끌려감)왤케 많이먹냐고 해서 ???됐다가지금 걍 김말국 면발 휘날리며 응원하는 사람 됨1차저녁하고 2차저녁한다음에 입가심까지 하고.. 마지막으로 아이스가이까지 먹어줘야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퉁불퉁하다울퉁불퉁한 작성시간26.06.07 야알못인데 월요일 빼고 다 야구하지않아? 어캐 저리 내내 먹성이 좋을까 ㅋㅋㅋ 물론 같은 사람이 매일 가진 않겠지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egeebae 작성시간26.06.07 뭐 떠리세일???? 처음들어 ㄷㄷㄷ뭔데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물 작성시간26.06.07 5회 이후로 나가면 품절이라 먹을 수 있는게 없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왕김땅콩 작성시간26.06.08 저번경기때 티켓값 둘이서 5만원냈는데 식비로 8만원 쓰고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루왕문보경 작성시간26.06.08 두산팬들 안에서 야구 안보고 밖에서 먹으면서 티비보더라고 ㅠ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재롱 작성시간26.06.08 난 진짜 야구장 마감세일이라는거는 생각도 못해봤다이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