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rlie cox 작성시간 26.06.07 야구장 음식이 그냥 그래서…? 나도 갈 때마다 경기 시작 전에 크림새우나 먹고 경기 내내 생맥만 마시면서 응원함…
-
작성자깨긋한나라 물티슈 작성시간 26.06.07 타바탘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소금빵버터많이 작성시간 26.06.07 응원석 연장으로 11시 다되서까지 춤추다가 3키로 빠짐ㅋㅋㅋㅋㅋㅋㅋ 구
-
작성자햄부기한입 작성시간 26.06.07 처음 경기장에서 본 경기가 기아:두산이라 1,2회를 날리고 열심히 줄서서 삼겹살에 김말국 사갔는데 그 블럭에서 나만 먹고있었어.. 그 뒤로는 걍 음식을 안사갔는데 음식생각이 안나더라고
-
작성자동그라미책가방 작성시간 26.06.07 두산팬인 나는 집에서도 싸가는데ㅠㅠ 이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