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팬의 기아 응원석 후기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햄부기한입 작성시간26.06.07 처음 경기장에서 본 경기가 기아:두산이라 1,2회를 날리고 열심히 줄서서 삼겹살에 김말국 사갔는데 그 블럭에서 나만 먹고있었어.. 그 뒤로는 걍 음식을 안사갔는데 음식생각이 안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그라미책가방 작성시간26.06.07 두산팬인 나는 집에서도 싸가는데ㅠㅠ 이럴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