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실험해본 선크림 1차 세안만 했을때 세정력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6|조회수76,823 목록 댓글 117

출처: https://youtu.be/z9bbhXEJ46o?si=_D0sj9GkzfoOflyk




















얼굴 양쪽에 반반 나눠서 무기 유기 다 테스트 한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호열상뱀 | 작성시간 26.06.07 톤업선크림은 1차세안으로는 절대 안되더라고 근데 걍 쌩 선크림은 충분히 되던데 특히 썬로션 썬앰플 이런 막 부드럽고 흡수 빠르고 이런애들 !
  • 작성자이지이닝 | 작성시간 26.06.07 나는 폼클로 대충해서 그런지 항상 트러블 나길래 무조건 2차세안함 귀찮아죽겠음
  • 작성자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 작성시간 26.06.07 제품 뭐썼는지에 따라 다를듯
    난 아무리 클폼 꼼꼼이 세안해도 무기자차 다 안닦이고 잔여물 남던데ㅜ
  • 작성자0011122 | 작성시간 26.06.07 무기는 밀크쓰고 클폼써서 2차세안/유기는 클폼 1차세안 롤링꼼꼼히
  • 작성자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 작성시간 26.06.07 비누로 세안하는데 비누도 되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