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실험해본 선크림 1차 세안만 했을때 세정력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닉네임함함함 작성시간26.06.07 나천연비누 쓰는데 그걸로 세안꼼꼼히하면될까?ㅠㅠ
  • 작성자 카이지 작성시간26.06.07 클렌징밀크가 클폼보다 세정력 좋은거지?? 클밀이 클폼보다 순한 느낌이라 클밀만 하는디
  • 답댓글 작성자 두둠두둠치칫치 작성시간26.06.07 밀크보다 클렌징폼이 더 세정력 좋지않아??? 밀크는 순해서 먼가 덜닦이는거같은데
  • 작성자 지나갈게료 작성시간26.06.07 무기자차인데 폼클로만 세안이 안되더라고..그냉 육안으로도 안지워진게 보임ㅠ 2차까지 하거나 아님 유기자차로 바꿔야할듯
  • 작성자 옥스스 작성시간26.06.07 난 1차만 해도 안 지워져.. 모공 속에 그대로 있더라..
  • 작성자 크크로로바 작성시간26.06.07 무기는 다남아있는 느낌이던데ㅠ
  • 작성자 EveryHoliday 작성시간26.06.07 무기는 그대로 남아서 때처럼 밀려 ㅠ 그거 지우다가 또 피부장벽나가리되더라
  • 작성자 내가왜여기에 작성시간26.06.07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얘는 선크림 효과가 없지 않아? 그래서 잘 지워지는거 아냐?
  • 작성자 Ignisruber 작성시간26.06.07 여시들아 프리메라 오일투폼 써 무조건 나갈 때 선크림만 바르는데 밀크-폼으로 2중세안해도 잔여물때문에 트러블나서 피부과 의사 유투버가 장벽 지켜주면서 한번에 다 지워진다고 추천하길래 썼거든? 피부 개좋아짐 시간도 줄어들어서 너무 좋음
  • 답댓글 작성자 윤계상(god) 작성시간26.06.07 나 이거 써봤는데 너무 뻑뻑하고 물 뭍히면 거품 무제한으로 계속 나오지않아ㅋㅋㅋㅋ? 나 누가 몰카하는줄 거품 계속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근데 딴거보다 자극 없어서 그건 좋더라!
  • 답댓글 작성자 Ignisruber 작성시간26.06.07 윤계상(god) 그래서 3번은 펌핑혀 그럼 딱 좋아 ㅋㅋㅋ 거품도 씻어내기 딱 좋을만큼만 나오고 씻어내면 더이상 안나오던데 ㅎ 난 비오텀꺼 썼는데 이거보다 가성비도 좋고 시간도 줄이고 아주 굿!!
  •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7 무기자차는 안돼...
  • 작성자 한호열상뱀 작성시간26.06.07 톤업선크림은 1차세안으로는 절대 안되더라고 근데 걍 쌩 선크림은 충분히 되던데 특히 썬로션 썬앰플 이런 막 부드럽고 흡수 빠르고 이런애들 !
  • 작성자 이지이닝 작성시간26.06.07 나는 폼클로 대충해서 그런지 항상 트러블 나길래 무조건 2차세안함 귀찮아죽겠음
  • 작성자 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작성시간26.06.07 제품 뭐썼는지에 따라 다를듯
    난 아무리 클폼 꼼꼼이 세안해도 무기자차 다 안닦이고 잔여물 남던데ㅜ
  • 작성자 0011122 작성시간26.06.07 무기는 밀크쓰고 클폼써서 2차세안/유기는 클폼 1차세안 롤링꼼꼼히
  • 작성자 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26.06.07 비누로 세안하는데 비누도 되려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