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실험해본 선크림 1차 세안만 했을때 세정력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닉네임함함함 작성시간26.06.07 나천연비누 쓰는데 그걸로 세안꼼꼼히하면될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지 작성시간26.06.07 클렌징밀크가 클폼보다 세정력 좋은거지?? 클밀이 클폼보다 순한 느낌이라 클밀만 하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둠두둠치칫치 작성시간26.06.07 밀크보다 클렌징폼이 더 세정력 좋지않아??? 밀크는 순해서 먼가 덜닦이는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나갈게료 작성시간26.06.07 무기자차인데 폼클로만 세안이 안되더라고..그냉 육안으로도 안지워진게 보임ㅠ 2차까지 하거나 아님 유기자차로 바꿔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스스 작성시간26.06.07 난 1차만 해도 안 지워져.. 모공 속에 그대로 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크로로바 작성시간26.06.07 무기는 다남아있는 느낌이던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yHoliday 작성시간26.06.07 무기는 그대로 남아서 때처럼 밀려 ㅠ 그거 지우다가 또 피부장벽나가리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왜여기에 작성시간26.06.07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얘는 선크림 효과가 없지 않아? 그래서 잘 지워지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gnisruber 작성시간26.06.07 여시들아 프리메라 오일투폼 써 무조건 나갈 때 선크림만 바르는데 밀크-폼으로 2중세안해도 잔여물때문에 트러블나서 피부과 의사 유투버가 장벽 지켜주면서 한번에 다 지워진다고 추천하길래 썼거든? 피부 개좋아짐 시간도 줄어들어서 너무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계상(god) 작성시간26.06.07 나 이거 써봤는데 너무 뻑뻑하고 물 뭍히면 거품 무제한으로 계속 나오지않아ㅋㅋㅋㅋ? 나 누가 몰카하는줄 거품 계속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근데 딴거보다 자극 없어서 그건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gnisruber 작성시간26.06.07 윤계상(god) 그래서 3번은 펌핑혀 그럼 딱 좋아 ㅋㅋㅋ 거품도 씻어내기 딱 좋을만큼만 나오고 씻어내면 더이상 안나오던데 ㅎ 난 비오텀꺼 썼는데 이거보다 가성비도 좋고 시간도 줄이고 아주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7 무기자차는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호열상뱀 작성시간26.06.07 톤업선크림은 1차세안으로는 절대 안되더라고 근데 걍 쌩 선크림은 충분히 되던데 특히 썬로션 썬앰플 이런 막 부드럽고 흡수 빠르고 이런애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이닝 작성시간26.06.07 나는 폼클로 대충해서 그런지 항상 트러블 나길래 무조건 2차세안함 귀찮아죽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작성시간26.06.07 제품 뭐썼는지에 따라 다를듯 난 아무리 클폼 꼼꼼이 세안해도 무기자차 다 안닦이고 잔여물 남던데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011122 작성시간26.06.07 무기는 밀크쓰고 클폼써서 2차세안/유기는 클폼 1차세안 롤링꼼꼼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26.06.07 비누로 세안하는데 비누도 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