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호열상뱀 작성시간 26.06.07 톤업선크림은 1차세안으로는 절대 안되더라고 근데 걍 쌩 선크림은 충분히 되던데 특히 썬로션 썬앰플 이런 막 부드럽고 흡수 빠르고 이런애들 !
-
작성자이지이닝 작성시간 26.06.07 나는 폼클로 대충해서 그런지 항상 트러블 나길래 무조건 2차세안함 귀찮아죽겠음
-
작성자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작성시간 26.06.07 제품 뭐썼는지에 따라 다를듯
난 아무리 클폼 꼼꼼이 세안해도 무기자차 다 안닦이고 잔여물 남던데ㅜ -
작성자0011122 작성시간 26.06.07 무기는 밀크쓰고 클폼써서 2차세안/유기는 클폼 1차세안 롤링꼼꼼히
-
작성자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 26.06.07 비누로 세안하는데 비누도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