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체력 없는 여자는 진심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체력이 없기 때문에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787 목록 댓글 17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73296354


나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로록록 | 작성시간 26.06.11 운동도 운동인데 잘먹고 잘자야 체력늠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잠 7-8시간은 자야 면역력 안떨어짐 그리고 그래야 근육붙고
    나 피티받을때 트가 항상 강조한게 잠 더 자라고 햇던거였음
    몇시간잤어요가 맨날 물어보던거..
  • 작성자ㄱH한녀 | 작성시간 26.06.11 근데진짜 운동할체력이없어..
  • 작성자홀리몰리 과카몰리, | 작성시간 26.06.12 피티6개월 받았는데 원장이 회원님 죄송한데 근육이 안붙는 몸이세요..라고 진단..살만빠졌어ㅠ다행히 지방이 빠짐 피티하고 유산소하고 했는데 그당시 회사-운동만하고 기절ㅋ해도 실패
    요새는 하루만보걷기하는데 체력은 여전히 별로 그래도 전보다는 걸을만해서 체력이 나아진것 같은데
    여기서도 진짜 조금만 무리하면 아프기시작하고 아프면 살빠져버림 악순환이야 진짜ㅠ
    나는 근수저들이 제일 부러워
  • 작성자그냥내맘이그래 | 작성시간 26.06.13 나도 pt를 반년을 받았는데 이상하게 근육량이 하나도 안늘더라. 근데 중량치는건 점점 늘었는데..
    한번 훅 힘든일있고 체력 완전 방전된 담부턴 힘도 없고 운동 이것저것 해도 방도가 없어.
    기립성저혈압, 빈혈, 미주신경성 실신이 생기고
    복싱, 필테, 웨이트, 수영은 다 지쳐서 너무 힘들고
    (오히려 힘없고 살만빠짐)
    그나마 좀 천천히하는 요가나 등산이 낫긴한데
    ㅜㅜ무릎 아파서 그것도 못해ㅠㅠ 걷기만 함ㅠㅠ
  • 작성자전체 인쇄 | 작성시간 26.06.13 체력 늘리려고 헬스 다녔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서 헬스를 끊었음... 그걸 이겨내야 한다던데 회사 가서 졸고 있는게 고통스러웠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