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른마흔다섯살 한평생 남자 없이 살았는데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35 목록 댓글 13

출처:

 http://mobile.twitter.com/suguenhan/status/1387769296819003406?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06 결혼이 그리도 좋은거였으면 진작 했지~
  • 작성자세미 관종 여시 | 작성시간 26.06.07 난 남자는 좋은데 현실 남자는 싫어~ 뭔말알? 껄껄껄
  • 작성자moterm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좋은거면 니들이 하라고 하겠니? 너만하겠지~~~~~
  • 작성자반짝빛을내 | 작성시간 26.06.07 결혼하고 애낳은 인생은 뻔한데
    한남 안 만난 여자 인생은 다채로움
    할게 너무 많고 할 수 있는 것 또한 너무 많다~
  •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6.07 이제 슬슬 늙어서 못 낳는다는 말을 할 수 있어서 좀 통쾌해ㅋㅋㅋ 몇년뒤면 40대인데 상폐좀 시켜줘라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