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른마흔다섯살 한평생 남자 없이 살았는데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ENFJ또는ENTJ 작성시간26.06.06 ㄹㅇ 남자 없이도 잘 살아왔는데 남자없이 못사는 사람들이 자꾸 자기를 투영해서 내 심리 궁예하는게 제일 어이없음 난 나랑 노는게 제일재밌다
  • 작성자 옴움움옴 작성시간26.06.06 본인 인생의 허무를 결혼육아로밖에 못채우는 가련한 인간들아 으이그
  • 작성자 난리도아냐 작성시간26.06.06 나도 초딩때부터 지금까지 결혼 노 하준이 노 외치면서 사는데 어릴때 나한테 너같은애가 젤 먼저 가더라~~라고 말하던 애들이 젤 먼저 가서 하준이 낳고 삼
  • 작성자 Mercedes-AMG PETRONAS F1 Team 작성시간26.06.06 재밌는 게 너무 많아.. 남자가 제일 노잼임.. 노잼일 뿐만아니라 괴롭고 화남 ㅋㅋㅋ
  • 작성자 뷜리진 작성시간26.06.06 연애 안하면 일상이 뭐 어떨지 상상도 못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ㅋㅋㅋ진짜 웃김ㅋㅋㅋ 예,,, 뭐 심심할거 같져? 예예 그니까 관심끄세여 ㅋㅋㅋㅋ
  •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06 빨리 비혼여자타운 만들어지길
  • 작성자 fxckthepatriarchy 작성시간26.06.06 염불외던 애들이 차라리 빨리 결혼해서 빨리 애낳아버리니까 시야에서 사라져서 편하더라. 활동하는 시간대나 요일까지 달라져버리니까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메테오가든 작성시간26.06.06 나빼고 다 결혼해서 떠날줄 알고 마음 준비 다했는데 웬걸 아무도 연애도 안해 ㅎ 개이득
  •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06 결혼이 그리도 좋은거였으면 진작 했지~
  • 작성자 세미 관종 여시 작성시간26.06.07 난 남자는 좋은데 현실 남자는 싫어~ 뭔말알? 껄껄껄
  • 작성자 moterm 작성시간26.06.07 진짜 좋은거면 니들이 하라고 하겠니? 너만하겠지~~~~~
  •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7 결혼하고 애낳은 인생은 뻔한데
    한남 안 만난 여자 인생은 다채로움
    할게 너무 많고 할 수 있는 것 또한 너무 많다~
  •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07 이제 슬슬 늙어서 못 낳는다는 말을 할 수 있어서 좀 통쾌해ㅋㅋㅋ 몇년뒤면 40대인데 상폐좀 시켜줘라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