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마흔다섯살 한평생 남자 없이 살았는데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NFJ또는ENTJ 작성시간26.06.06 ㄹㅇ 남자 없이도 잘 살아왔는데 남자없이 못사는 사람들이 자꾸 자기를 투영해서 내 심리 궁예하는게 제일 어이없음 난 나랑 노는게 제일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옴움움옴 작성시간26.06.06 본인 인생의 허무를 결혼육아로밖에 못채우는 가련한 인간들아 으이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리도아냐 작성시간26.06.06 나도 초딩때부터 지금까지 결혼 노 하준이 노 외치면서 사는데 어릴때 나한테 너같은애가 젤 먼저 가더라~~라고 말하던 애들이 젤 먼저 가서 하준이 낳고 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rcedes-AMG PETRONAS F1 Team 작성시간26.06.06 재밌는 게 너무 많아.. 남자가 제일 노잼임.. 노잼일 뿐만아니라 괴롭고 화남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뷜리진 작성시간26.06.06 연애 안하면 일상이 뭐 어떨지 상상도 못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ㅋㅋㅋ진짜 웃김ㅋㅋㅋ 예,,, 뭐 심심할거 같져? 예예 그니까 관심끄세여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06 빨리 비혼여자타운 만들어지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xckthepatriarchy 작성시간26.06.06 염불외던 애들이 차라리 빨리 결혼해서 빨리 애낳아버리니까 시야에서 사라져서 편하더라. 활동하는 시간대나 요일까지 달라져버리니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테오가든 작성시간26.06.06 나빼고 다 결혼해서 떠날줄 알고 마음 준비 다했는데 웬걸 아무도 연애도 안해 ㅎ 개이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06 결혼이 그리도 좋은거였으면 진작 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미 관종 여시 작성시간26.06.07 난 남자는 좋은데 현실 남자는 싫어~ 뭔말알? 껄껄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term 작성시간26.06.07 진짜 좋은거면 니들이 하라고 하겠니? 너만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7 결혼하고 애낳은 인생은 뻔한데한남 안 만난 여자 인생은 다채로움할게 너무 많고 할 수 있는 것 또한 너무 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07 이제 슬슬 늙어서 못 낳는다는 말을 할 수 있어서 좀 통쾌해ㅋㅋㅋ 몇년뒤면 40대인데 상폐좀 시켜줘라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