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가 남태령으로 가지 않았다면 8년전과 똑같이 생겼을 전농 트랙터 유혈사태.gif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5,063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돌아버린레몬즙


시위 달글에서 8년전 전농 트랙터 진압 영상이 올라와서 gif로 만들어봄
우리가 남태령으로 달려가서 함께하지 않았다면 똑같이 반복되었을 거임

"사람 깔렸다고!!!!!!!!"

농민분들 무자비하게 끌어내리는 경찰들 1

농민분들 무자비하게 끌어내리는 경찰들 2
(농민 1명에 경찰 몇명이 달라붙어서 끌어내리는거냐고....)

8년 전에도 경찰은 트랙터 창을 깼었음

참고로 1대 전봉준투쟁단 김영호 의장님 이번에도 올라오셨음

우리가 계속 농민들에게 관심가져주고 지켜줘야하는 이유임



수입쌀로 키운자식 애미애비 몰라본다!!!!
우리쌀로 키운자식 건강하고 똑똑하다!!!!
(무려 30년전에도 외친 구호라고함)

민족 농업 사수, 투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제합격하러갑오개혁 | 작성시간 26.06.07 견찰이딱이다진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페퍼로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7 미안한데 잠실‘은’ 불법시위고 남태령은 집회신고 했던 합법시위야..!
  • 작성자쉽게만살아가면재미없어빙고! | 작성시간 26.06.07 저때 지금 생각해도 너무 화나... 너무 무서웠고 너무 추웠는데ㅠㅠ
  • 작성자중국도일본도다싫다 | 작성시간 26.06.07 지금은 왜 안저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