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최근 조인성 욕 먹는 거 정치적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는데 이거 때문이었음;.jpg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06|조회수18,020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최근 2찍들한테 좌표 찍혀서 악플 테러 당하는 중인 조인성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17926?svc=cafeapp








난 뭐 엄청난 정치적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는데
이거 때문이었음

이런 말 해놓고 왜 지금 환율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안 하냐고 욕 먹는 거였음







영상

https://youtu.be/cgqskx-Xmik?si=6c0SMZLCaPJk0Ow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쭈꾸미 | 작성시간 26.06.07 저게 뭐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우들 초딩도 아니고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미쳤나봐 ㅋ
  • 작성자Didido | 작성시간 26.06.07 ?? 뭐가 문제 인지 모르겠는데 그냥 갑자기 다들 아무데나 욕하고 싶운거 아니야 저정도면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07 ? 지금은 해외에 안있으니까..... 얘네는 진짜 왤케 단편적이지... 걍 비련의 여주인공병에 걸리고 싶어서 안달난듯 으...
  • 작성자장 만 월 | 작성시간 26.06.07 ㅋㅋ 진짜 계엄 그렇게 좋아하면서 논리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할말이 없다 씹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