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인성 욕 먹는 거 정치적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는데 이거 때문이었음;.jpg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려고누원는데 작성시간26.06.07 정신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뚜루마뚜루히 작성시간26.06.07 나라가 없어질뻔했다고…..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부미이 작성시간26.06.07 진짜 생각보다 개개개멍청한 사람들 많음. 의무교육이 제 역할을 못하거든. 시험에서 어느 성적 이상 받지 못하면 낙제하게 해야하는데 초중고 꼴등으로도 졸업할 수 있으니까 개빠가사리로 졸업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팜스프링스 작성시간26.06.07 아니 지금 해외에 있는 것도 아닌데 환율 얘길 왜 해야하냐고ㅋㅋㅋㅋ 능지 무슨일이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우룸 작성시간26.06.07 뭐래.. 영화 촬영하다 있었던일 이야기한거잖아? 악플을 왜 달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6.07 저정도 말도 못해? 해외 나간 사이 돌아갈 나라가 없어질 뻔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NNIERUBYJANE 작성시간26.06.07 있었던 일을 말하는 건데 왜? 하 지금 2찍들 때문에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 개 답답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쭈꾸미 작성시간26.06.07 저게 뭐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우들 초딩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7 진짜 미쳤나봐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idido 작성시간26.06.07 ?? 뭐가 문제 인지 모르겠는데 그냥 갑자기 다들 아무데나 욕하고 싶운거 아니야 저정도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07 ? 지금은 해외에 안있으니까..... 얘네는 진짜 왤케 단편적이지... 걍 비련의 여주인공병에 걸리고 싶어서 안달난듯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07 ㅋㅋ 진짜 계엄 그렇게 좋아하면서 논리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할말이 없다 씹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