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최근 2찍들한테 좌표 찍혀서 악플 테러 당하는 중인 조인성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17926?svc=cafeapp
난 뭐 엄청난 정치적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는데
이거 때문이었음
이런 말 해놓고 왜 지금 환율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안 하냐고 욕 먹는 거였음
영상
https://youtu.be/cgqskx-Xmik?si=6c0SMZLCaPJk0Owq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쭈꾸미 작성시간 26.06.07 저게 뭐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우들 초딩도 아니고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 26.06.07 진짜 미쳤나봐 ㅋ
-
작성자Didido 작성시간 26.06.07 ?? 뭐가 문제 인지 모르겠는데 그냥 갑자기 다들 아무데나 욕하고 싶운거 아니야 저정도면
-
작성자oreo oz 작성시간 26.06.07 ? 지금은 해외에 안있으니까..... 얘네는 진짜 왤케 단편적이지... 걍 비련의 여주인공병에 걸리고 싶어서 안달난듯 으...
-
작성자장 만 월 작성시간 26.06.07 ㅋㅋ 진짜 계엄 그렇게 좋아하면서 논리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할말이 없다 씹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