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광훈, 전한길, 황교안, 모스탄까지... 신이 났네?
선관위는 왜 이런짓을 저질렀을까?
아주 대놓고 누가봐도 말도 않되는 상황을 만들었는데 그렇다면 누가 이 상황에서 이득을 보는걸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보크 작성시간 26.06.07 여조에서는 정원오가 우세했으니까 ㅇㅈㄹ할꺼 다 계획짜고 움직인듯 어휴
-
작성자김설아 작성시간 26.06.07 모스탄 저새끼는 왜 쳐오고 ㅈㄹ
-
작성자R=VD공무원된다 작성시간 26.06.07 저렇게 원하는데 다시 해라 걍
-
작성자딸기바바루아 작성시간 26.06.07 선관위 일부러 아니야?
-
작성자푸릇푸릇회 작성시간 26.06.07 정원오됐으면 끔찍했다 ㅜㅜ 이 다 짜여진 판에 넘어갔으면 언론까지 대동단결했겠디..누가봐도 왜 하필 강남 3구쪽 표가 유별스럽게 부족했을까^.^ 그대로 오세훈 대권주자까지 만들려고 했겠지 멍청 2030 A그룹애들이 얼마나 멍청햤는지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