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소 1만명 시위…모스 탄 등장에 환호 작성자방검복여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응맹앵 작성시간26.06.06 스벅커피차 대체 언제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솜사탕라떼한사발 작성시간26.06.06 빈손으로 갔냐? 밥차라도 끌고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06 어딜봐서 만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06 모스탄을 환호하네 모지리들ㅋㅋㅋ이겨도 재선거 하자고 난리들이네ㅋㅋㅋ 근데 서울만 예를 들어도 서울시 플러스 다른 구에서 선관위에 선거비용으로 주는 돈만 1200억이 넘더라 현실적으로 재선거 못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귀찮다 작성시간26.06.07 암만봐도 정원오 될거같아서 저 ㅈㄹ냈는데 오세훈이 당선돼서 난감한 상황인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휘도마리에 작성시간26.06.07 ㄱㄴㄲ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난강백호난공블 작성시간26.06.07 어디까지나 가정이지만이것도 이거대로 웃기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작성시간26.06.07 나도 그런생각해봄ㅋㅋㅋ 이제와서 집에가기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 계속 있을 명분은 없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부르드악 작성시간26.06.0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재명 대통령 (true) 작성시간26.06.07 ㅇㄱㄹㅇ 나도 동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먹고 눕지말래서 누워서먹어요 작성시간26.06.07 나도 이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대장 작성시간26.06.07 우리나라에 모지리들이 저리 많다니...절레절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jjjjjkkkkkk 작성시간26.06.07 미국 교수가 오면 뭐 어쩌라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보크 작성시간26.06.07 여조에서는 정원오가 우세했으니까 ㅇㅈㄹ할꺼 다 계획짜고 움직인듯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설아 작성시간26.06.07 모스탄 저새끼는 왜 쳐오고 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공무원된다 작성시간26.06.07 저렇게 원하는데 다시 해라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바바루아 작성시간26.06.07 선관위 일부러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릇푸릇회 작성시간26.06.07 정원오됐으면 끔찍했다 ㅜㅜ 이 다 짜여진 판에 넘어갔으면 언론까지 대동단결했겠디..누가봐도 왜 하필 강남 3구쪽 표가 유별스럽게 부족했을까^.^ 그대로 오세훈 대권주자까지 만들려고 했겠지 멍청 2030 A그룹애들이 얼마나 멍청햤는지 모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