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724220
https://www.threads.com/@3castle_bba/post/DZPjtlVk-wK
해당 영상 당사자들은 웃고 넘어가는 중인듯ㅋㅋㅋㅋㅋ
*삼성(대구)-기아(광주) 달빛 시리즈라서 더 하하호호 분위기 된듯
상대편 응원가도 같이 부르면서 응원하고 즐기는 시리즈임
다음검색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724220
https://www.threads.com/@3castle_bba/post/DZPjtlVk-wK
해당 영상 당사자들은 웃고 넘어가는 중인듯ㅋㅋㅋㅋㅋ
*삼성(대구)-기아(광주) 달빛 시리즈라서 더 하하호호 분위기 된듯
상대편 응원가도 같이 부르면서 응원하고 즐기는 시리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