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기아 팬 괴롭히는 삼성 팬.HUMOR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06|조회수9,168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3724220




https://www.threads.com/@3castle_bba/post/DZPjtlVk-wK

해당 영상 당사자들은 웃고 넘어가는 중인듯ㅋㅋㅋㅋㅋ

*삼성(대구)-기아(광주) 달빛 시리즈라서 더 하하호호 분위기 된듯
상대편 응원가도 같이 부르면서 응원하고 즐기는 시리즈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우룸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잘놀린다ㅋㅋㅋㅌㅌㅌㅋ
  • 작성자어어끈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낼은 기아가 이겨!ㅋㅋ
  • 작성자만루만보면적금타는여시 | 작성시간 26.06.07 흐뭇 ㅎㅎ
  • 작성자안녕하싀소 | 작성시간 26.06.07 무슨무슨 죄로 고소함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