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smpa.go.kr/user/nd54882.do
지금 6월 8일까지 신고내역 올라왔는데 신고내역 없음
가서 참여하고 싶은 사람 있을텐데 미신고 집회란건 알고 가
-----‐-----------------------------------
불법집회인데 왜 해산을 안시키냐는 의문이 많은것 같아 추가 내용을 더 적어볼게!
틧에서 자칭애국집단이 올린 내용을 보면 경찰이 이미 해산시도는 했어
근데 강제력 있게 해산 하려면 누군가 관할 경찰서에 불법집회 신고서를 제출해야하나봐 그 전까지는 강제 해산을 못하는거지 하지말라고 인도정도는 할 수 있어도
경찰과 대치 상황까진 아닌걸로 봐선 아직 정식으로 신고 접수된게 없는 것으로 추측됨!
불법집회 신고 방법은 관할경찰서에 발생 장소·시간, 규모, 주최자 여부, 신고서 제출 여부를 작성해서 내면 가능해서 생각보다 간단하니까
아직 신고가 안됐다고 너무 안심하지 말라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크랴빈 작성시간 26.06.07 시위한번 안해보고 편안하게 살아온 티 나네 ㅋㅋㅋㅋ
-
작성자사랑한다노 작성시간 26.06.07 불법시위
-
작성자술만먹었어맨날술만 작성시간 26.06.07 여러가지로 멍청하다
-
작성자가랏 식인친칠라 작성시간 26.06.07 어이없네 좌파에서 저렇게했으면 바로 방패몰이 체포 유치장행에 언론에서 폭력시위니뭐니 난리바가지였을텐데 대체 뒷배가 누구길래 불법집회 불법점거 불법검문하고 택배뜯고 어린이집 화장실 무단사용하고 개인재물까지 파손하는데 냅두는거지??
-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 작성시간 26.06.07 다 체포해 그냥... 사전신고도 안하고 무단점거하고 지나가던 시민들 말투나 외모 보고 짱깨니 2찍맞냐느니 사상검열짓하는데 저걸 왜 내비둬
무서워서 공원이랑 공연장 이용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