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똑같은 아이돌 출신 배우인데, 돌 출신 느낌이 잘 안나는 사람들은 이유가 뭘까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30,141 목록 댓글 2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본인닉네임).나에게 더 쎈 이미지는?+댓글보고 두명 추가해봄!흠.. 나뉘는 이유가 뭘까🤔🤔 흥미돋배우 이미지가 쎈 사람들은 아이돌로는 망해서? 근데 그렇다기엔 수지랑 박지훈은 1군출신 아녀?왜 배우 이미지가 더 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래이불 | 작성시간 26.06.07 연기쪼..? 작성자우울한주머니 | 작성시간 26.06.07 연기잘함+돌로 쌉 1티어 아님박지훈이랑 진영말곤 몰겟음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8 난 수지 아직도 돌 느낌나고 여기서 언급되 연예인중 박지훈만 배우 느낌남 작성자귤생선님 | 작성시간 26.06.08 돌의 성공유무...?? 난 여기서 임시완하고 박진영만 배우같음 작성자플루아 | 작성시간 26.06.08 연기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