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똑같은 아이돌 출신 배우인데, 돌 출신 느낌이 잘 안나는 사람들은 이유가 뭘까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30,141 목록 댓글 230

출처: 여성시대 (본인닉네임).





나에게 더 쎈 이미지는?


+댓글보고 두명 추가해봄!


흠.. 나뉘는 이유가 뭘까🤔🤔 흥미돋
배우 이미지가 쎈 사람들은 아이돌로는 망해서?
근데 그렇다기엔 수지랑 박지훈은 1군출신 아녀?
왜 배우 이미지가 더 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래이불 | 작성시간 26.06.07 연기쪼..?
  • 작성자우울한주머니 | 작성시간 26.06.07 연기잘함+돌로 쌉 1티어 아님
    박지훈이랑 진영말곤 몰겟음
  •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8 난 수지 아직도 돌 느낌나고 여기서 언급되 연예인중 박지훈만 배우 느낌남
  • 작성자귤생선님 | 작성시간 26.06.08 돌의 성공유무...?? 난 여기서 임시완하고 박진영만 배우같음
  • 작성자플루아 | 작성시간 26.06.08 연기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