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약간 이런 느낌
목소리 그 자체보다 특유의 말투나 화법... 목소리톤 같은 데서 나타나는 거ㅋㅋㅋㅋ
그냥 소심한 말투하고는 좀 다름.. 아예 언어능력 자체가 퇴화된 느낌? +시선처리도 어색하고ㅋㅋㅋ
나는 재수하면서 하루에 말 한마디도 할까말까 하면서 살다보니까 저렇게 되더라ㅠ
사회성 결여라는 말이 딱임 ㄹㅇ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야몬데몬데 작성시간 26.06.07 나 학생인턴할때 박사님이 말끝 흐리지 말라고 사람들이 만만하게 본다고 혼내면서 막 공부내용 발표시키고 그랬었는데 그땐 진짜 싫었는데 돌이켜보면 좋은 어른이었구나 싶어
-
작성자룰리탕탕 작성시간 26.06.07 범석아 니얘기한다....
-
작성자요호쿠라마 작성시간 26.06.07 약한영웅 오범석 진짜 연기 어케 한건지 감도 안 옴
-
작성자초코우유호로록 작성시간 26.06.07 나도 고치고 싶다......ㅠ
-
작성자내향적관종 작성시간 26.06.07 범석이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