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물결 금계국의 진실 작성자비에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큐플 작성시간26.06.07 헐 이번에 놀러가는 곳마다 대규모로 심어져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어폰을스위치온 작성시간26.06.07 이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해수 작성시간26.06.07 이거 우영우 나무 보러갔는데 지천으로 깔려있어서 나무보다 이 꽃이 더 좋았는데ㅋㅋㅋ 교란종이었구나 ㅠㅠ 근데 냄새는 진짜 안좋더라 거름냄새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카치카 작성시간26.06.07 엄청 잘 퍼지긴 하는데 환경부에서 생태교란종으로 지정할 정도로 유해성이 확정난건 아니고 아직 모니터링 하는 단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멜론빵 거북이 작성시간26.06.07 예쁘긴 참 예쁘네.. 우리 토종 식물들이랑 같이 좀 살아라 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을존나게하자 작성시간26.06.07 ㅁㅈ 진짜예쁜데 생태교란종임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07 금계국 진짜 잘번져 우리동네에 4년전만해도 금계국 안많았는데 완전 군락지됐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__seung__h 작성시간26.06.07 근데 저꽃 냄새가 개구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팀팀 작성시간26.06.07 맞아 너무싫어 얘네때문에 코스모스 보기 힘들어졌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밴드노래좀들어줘요 작성시간26.06.07 저번에 글 보고 찾아봤는데 얘는 큰금계국이래! 금계국은 한두해살이라 ㄱㅊ은데 큰금계국은 여러해살이라 생태계 유해 2등급이라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근겨울 작성시간26.06.07 헐 우리집앞 빈터에 꽃 만발했길래 예쁘다 생각했는데 생태교란종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na 작성시간26.06.07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소금 커피 작성시간26.06.07 헐 누가 심은건줄... 아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선바꿀때깜빡이켜기 작성시간26.06.07 염소 (goat) 뿌리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서 말인데 작성시간26.06.07 코스모스 있던 자리에 다 쟤네들이 침투해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