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 바이럴 광고 등이 사회의 신뢰자본을 전역에 걸쳐서 다 망친 것이 마음 아픔.twt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6,217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itunsure | 작성시간 26.06.07 그니까 피곤햐
  • 작성자다만세만세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뭐하나 살라면 검증의 검증을 거쳐야하는게 피곤하다...
  • 작성자과일먹고파요 | 작성시간 26.06.07 ㄹㅇ,,, 죄다 광고야 짜증남
  • 작성자역애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모든게 다 광고니까 그 제품을 써보지도 않았는데 비호감돼서 안 쓰게됨... 그게 진짜 나한테 잘맞는 제품일 수도 있었는데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