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바이럴 광고 등이 사회의 신뢰자본을 전역에 걸쳐서 다 망친 것이 마음 아픔.twt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수영수 작성시간26.06.07 바이럴이랑 ai가 진짜 다망침블로그검색해도 유투브검색해도 제대로된정보를 얻을수가없음 서치가넘어려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고먹는게꿈백수가체질임 작성시간26.06.07 모든것들이 다 광고라서 지침 블로그는 누르는 것 마다 광고성글이고, 올리브영도 제품보다 사람 얼굴이 더 많아서 이제 올리브영에서 뭘 찾아보고 산다는 포기했어 알던 제품만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율여행 작성시간26.06.07 ㄹㅇ 개피곤힘... 물론 그사람들은 그걸로 돈버니까 광고붙는거 자체를 나쁘게 보진않는데 피곤하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itunsure 작성시간26.06.07 그니까 피곤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만세만세 작성시간26.06.07 ㄹㅇ 뭐하나 살라면 검증의 검증을 거쳐야하는게 피곤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일먹고파요 작성시간26.06.07 ㄹㅇ,,, 죄다 광고야 짜증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역애 작성시간26.06.07 ㄹㅇ 모든게 다 광고니까 그 제품을 써보지도 않았는데 비호감돼서 안 쓰게됨... 그게 진짜 나한테 잘맞는 제품일 수도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07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