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doitunsure
|
작성시간
26.06.07
그니까 피곤햐
-
작성자다만세만세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뭐하나 살라면 검증의 검증을 거쳐야하는게 피곤하다...
-
작성자과일먹고파요
|
작성시간
26.06.07
ㄹㅇ,,, 죄다 광고야 짜증남
-
작성자역애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모든게 다 광고니까 그 제품을 써보지도 않았는데 비호감돼서 안 쓰게됨... 그게 진짜 나한테 잘맞는 제품일 수도 있었는데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07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