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파시즘에 잘 빠지는 사람의 특징

작성자오리짐|작성시간26.06.07|조회수7,933 목록 댓글 28

출처: 여성시대 (오리짐)
https://x.com/press_id_/status/2063068520817271247?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freee | 작성시간 26.06.07 우리나라 남자들 취미가 게임이잖아. 스포츠나 독서 안시키고 게임 커뮤만 하다보니 신념도 없고 혐오만 할 줄 아는 어느 고깃덩어리가 돼버린거임
  • 작성자자면안돼총각 | 작성시간 26.06.07 맞네 사람좀만나고다니란말이 괜히있는게아님; 현실에서 좀 취미라든지 친구모임이라든지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를 갖고있는사람은 극단적으로 안빠짐. 생각보다 사회적 소속감이라는게 생존욕구랑 직결되는데 극우 파시즘같은건 극단적인 소속감을 주니까 취약계층이 빠지기 쉬운듯. 반대집단 무족건 등신취급 자기들이 세상의 비밀을 밝히는 정의의 단체인양구니까
  • 작성자무딩 | 작성시간 26.06.07 팩스턴의 파시즘은 두껍지만 좋은 책이고
    최근에 나온 권명아 교수의 파시즘과 젠더정치? 이 책도 좋음
    제일 강추하는건 종교 중독과 기독교 파시즘 (박성철)
  • 답댓글 작성자하루하루살자 | 작성시간 26.06.07 와 추천 고마워 읽어볼게!!
  • 작성자맥락맹극혐자 | 작성시간 26.06.07 좀 극단적으로 보면 선과 악으로 구분가능한데? 2찍은 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