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언주 "尹 내란 진압, '정청래의 시간' 다해...거친 리더십, 총선 패배, 대통령 포함 다 죽는 것"[KBC 뉴스메이커]

작성자야호yaho|작성시간26.06.07|조회수1,749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야호yaho)
https://n.news.naver.com/article/660/0000110754




전문 출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릭스노잉피자 | 작성시간 26.06.07 언주도 당대표하면 잘할텐데 ㅠㅠ 하 진짜 정청래 혐오스럽다 지금도 시끌시끌한데 아련몽롱한 시나 쳐 올리고
  • 작성자Doitdoitdododo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겸허하게. 민심은 언제든지 배를 뒤집을 수 있다 라는 것을 반드시 명심해야 되겠다. 탄핵 이후에 정권을 잡은 지 불과 1년인데 벌써 국민들은 우리한테 딱 겨누고 있다. 이걸 딱 느끼고 있어요. 그러면서 약간의 어떤 무언의 어떤 경고를 주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그걸 잊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고요. 국민의힘은 사실은 그 정도 수준도 아니기 때문에 제가 굳이 얘기를 하고 싶지는 않은데. 국민의힘은 뭐 사실 좀 정상으로 좀 돌아왔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우리하고 대화가 좀 돼야 되잖아요. 그래서 국민의힘이 이번에 보면 어쨌든 우리한테는 되게 속쓰린 일이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 이렇게 합리적인 사람들이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그래서 아주 생산적인 경쟁을 하자 우리한테 쓰린 얘기죠. 하지만 경쟁은 좋은 거예요. 그래서 저는 생산적인 경쟁하자. 반갑게 우리는 경쟁하겠다. 그래서 우리도 막 항상 널브러져서 다 쓰러져 있는 적이 좋은 건 아니니까. 우리도 좀 제대로 된 적이랑 경쟁하고 싶다. 그러니까 정상화되기를 빨리 정상화되기를 바란다.


    다소 감화됨 이언주가 더 나은 길을 향한 생각을 많이 한다 생각해써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07 언주 맞말만 하네
  • 작성자몇일XX 며칠O | 작성시간 26.06.07 언주가 당대표하자 언주는 기회주면 사람이 독하게 맘 먹고 공사구분 잘함
  •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6.07 이언주 빼고 다 나가 민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