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체 울산버스에 뭔일이 있었길래 모든 울산사람이 버스만 외치는거임

작성자성규특별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11,786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104673





대체 무슨 일이길래

이토록 화가 난것일까

버스문제를 해결하면

무려 연임까지도 가능할거란 이야기까지







김상욱 시장이 당선 직후 소감

"시내버스 개편"





서울 경기처럼 환승유도로 바뀐 체계





이제 울산은 배차시간이 길어서

환승하는데 30-40분씩 걸림 ㅎ

가장 큰 문제는

오랫동안 직행버스로 시장에 다니시던 어르신들





전 시장에 다시 나온게 신기할 정도



https://youtu.be/-p6hMCdSQK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그네타 | 작성시간 26.06.07 어르신들 버스 한 번 타고 내리는 게 얼마나 힘에 부치는 일인데 거기다 짐까지 들고 어떻게 이동하시라고 이 빡대가리들아
  • 작성자고단백두유우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시장 다니시는데 환승하라고 ?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퀸인영 | 작성시간 26.06.09 나도 ㅋㅋㅋㅋㅋ 걍 주구장창 택시탐
  • 작성자퀸인영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왜 저런짓을 했는지 밝혀줘라 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