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우리가 남태령으로 가지 않았다면 8년전과 똑같이 생겼을 전농 트랙터 유혈사태.gif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7|조회수3,727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돌아버린레몬즙


시위 달글에서 8년전 전농 트랙터 진압 영상이 올라와서 gif로 만들어봄
우리가 남태령으로 달려가서 함께하지 않았다면 똑같이 반복되었을 거임

"사람 깔렸다고!!!!!!!!"

농민분들 무자비하게 끌어내리는 경찰들 1

농민분들 무자비하게 끌어내리는 경찰들 2
(농민 1명에 경찰 몇명이 달라붙어서 끌어내리는거냐고....)

8년 전에도 경찰은 트랙터 창을 깼었음

참고로 1대 전봉준투쟁단 김영호 의장님 이번에도 올라오셨음

우리가 계속 농민들에게 관심가져주고 지켜줘야하는 이유임



수입쌀로 키운자식 애미애비 몰라본다!!!!
우리쌀로 키운자식 건강하고 똑똑하다!!!!
(무려 30년전에도 외친 구호라고함)

민족 농업 사수, 투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런 하늘 | 작성시간 26.06.07 유리창 깨고 마구잡이로 끌어내는거 존나 충격적이었는데 적법시위인데도 고립시키고 민폐로 만들고...
  • 작성자select | 작성시간 26.06.07 2찍들한텐 왜 쳐맞고있는데?
  • 작성자멜론빵 거북이 | 작성시간 26.06.07 이딴 행태를 보여주고 왜 견찰이니 민중의 곰팡이니 욕먹는지 모르겠다고 하면 그게 받아들여지겠냐
    지독한것들....
  • 작성자쉘터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끔찍해
  • 작성자콴찰레 | 작성시간 26.06.08 지금 시위대가 딴 사람 짐검사하면서 패악부리는데 냅두는거랑 너무 달라서 신기하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