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젤 데뷔초보다 10키로빠졌고 그게 adhd약 먹어서라네....

작성자구름위를뚱뚱|작성시간26.06.07|조회수33,503 목록 댓글 88


라방에서 영어로 말하긴했는데 내가 잘못알아들은건가 자기 adhd있다고 아는사람은 알텐데 그래서 식욕없는 시기가있다함..
나도 콘서타 먹을때 식욕개없어서 하루에 한끼겨우먹고 세달만에 팔키로빠졋었어서 남일같지않다...
난 맞는 약 찾아서 이젠 괜찮은데 그때 식사 불규칙하게 해서 담석생기고 담낭수술까지함 ㅜㅜ
여시만 봐도 지젤 살뺀거가지고 온갖 궁예하던데 안쓰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름위를뚱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부작용이 모두에게 있는 건 아니야 나도 식욕부진은 없어 정신병원을 자주가야한다생각해 약은 다양하니까 너무 무서워하지마
  • 답댓글 작성자네모네모스판지밥 | 작성시간 26.06.09 고마워ㅜㅜ한번 용기내볼게..ㅠㅜ
    사실 예전에 우울증약 먹었었는데
    효과를 많이 못본(?)기억도 있고
    다른 약(몸이 아파서) 먹었다가
    우울증 증상 심해진적이 있어서 더
    미루게 되나봐ㅠ
  • 답댓글 작성자구름위를뚱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모네모스판지밥 효과를 못봤으면 못봤다고 의사한테 말해야해!이 약만이 정답이 아니고 그 반응을 보며 치료를 해야해!또 여시가 처음간 병원만이 정답이 아님 난 병원 네번옮겼어 ㅠㅠ 미루게되는것도 당연해 그것도 여시의 증상인거임!나도 우울불안심해서 엄청 미룸
  • 작성자날말리지마셈 | 작성시간 26.06.08 무대하기 진짜 힘들겠다.. ㅠㅜㅜㅜ
  • 작성자내너라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못 먹으면 일상생활 어떻게 하냐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