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yoyoyong 작성시간 26.06.07 ~껴 는 안동쪽~~
~여 가 문경상주~~~ -
답댓글 작성자피치핏치 작성시간 26.06.07 맞아ㅋㅋ 근데 ~~여도 확실의 '여'가 아니라 '여+으'가 섞인발음임ㅋㅋ 한글로 쓸수도없어... ㅋㅋㄱㄱㅋㄱㄱㄱ 영상에서 33~35초사이 안드끼여 이발음 들어보면 이해갈듯ㄱㅋ
-
작성자피치핏치 작성시간 26.06.07 나 상주출신
학생때 수학여행 서울,제주도 이런데가서 친구들끼리 대화하고있으면 옆에 지나가던사람들이 새터민이냐, 강원도사람이냐 이런말 제일많이들음ㅋㅋㄱㄱ -
작성자치킨스테이크 작성시간 26.06.07 나도 북한에서 왔냔소리 들어봄 ㅋㅋㅋ
-
작성자에브리씽에브리웨어올엣원스 작성시간 26.06.07 문경 상주가 ㄹㅇ 같은 결인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