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멋진신세계] 로설 작가분이 허남준 연기에 대한 글인데 공감가서 퍼옴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07|조회수54,018 목록 댓글 46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229558




아래는 반응 좋았던 드라마 장면들

누르면 이동
누르면 이동
누르면 이동

이렇게 여주 놀리는 설레는 연기도 잘함




+댓글 추가







허남준 나온 드라마중 제일 반응 좋은듯ㅋㅋ

무맥락 댓글 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청 | 작성시간 26.06.09 맞아 그 '오글거리는 대사'를 잘 치는게 진짜 연기를 잘한다라고 느낌ㅋㅋㅋㅋ진짜 현실에서 뱉어도 이상 없을정도로
  • 작성자아는 개 산책 | 작성시간 26.06.09 맞네...허씨 연기 너무 좋은데 그 이유를 알 수 없었는데 이거였어ㅋㅋㅋㅋ
  • 작성자애플망고망고애플 | 작성시간 26.06.10 얼굴 잘써서 좋아 연기 넘 잘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와꾸와꾸침대 | 작성시간 26.06.11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 톤도 너무 좋음 앞으로 더 잘 될것 같아
  • 작성자윌리엄존폴리도리 | 작성시간 26.06.21 목소리가 좋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