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투표사무원 nn번 해본 공무원인데 시스템상 부정선거 절대 못해;;; 개답답하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14,178 목록 댓글 85
기사사진 퍼옴


-투표함에 특수봉인용지 붙임ㅇㅇ 봉인용지 붙일 때, 뗄 때 전부 당연히 참관인들이 봄 (촬영도 가능ㅋㅋ)
-개표할 때도 각 정당 참관인들 다 감시하는 데서 진행
-심지어 사전투표는 기계에서 바로 투표용지 출력해서 주는거라 투표날 실수로 덜 주거나 더 줄 수도 없음
-투표소 직무대행자가 투표진행상황 전부 기록해서 제출하게 돼있음 (특이상황 발생 시 곧바로 참관인들한테 그 자리에서 알림)
-투표 끝나기 직전에 경찰 오고, 투표소 관리관이 경찰 대동해서 개표장소까지 투표함 이송


+ 개표 후 선관위 사이트에 결과 입력 과정




인스타, 각종 커뮤등등 극우들이 부정선거다, 사전투표 못 믿겠다, 무조건 다시 조사해야한다 하는 거 ㅈㄴ웃김;;;;
각 투표소 공무원들, 알바 온 일반인들, 투표참관인들, 개표사무원들, 개표참관인들 전부 다 정치색이 다른데 대체 어떻게 어느 당이 유리하게끔 조작해서 부정선거를 한단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이상하고 의심되면 제발 다음에 선거알바나 참관인 지원이라도 해보길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guri | 작성시간 26.06.07 애초에 뭔 계엄이후 지선인데 결과가 그럼 국힘으로 나오겄냐고 ㅅㅂ
  • 작성자horr | 작성시간 26.06.07 부정선거하려면 투표소 사무원 참관인 경찰까지 싹다 매수해야하는데 되겠냐?
  • 작성자밤찷여 | 작성시간 26.06.07 하 진짜 개표사무원해봤는데 부정선거라는거 절대 있을 수가 없어
    인간들이 이 절차를 모르니까 멍청한 용기로 할 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함
  • 작성자yacht | 작성시간 26.06.07 진심 선거사무 시켜야됨 ㅋㅋㅋ 사전투표도 표 하나하나 다 전산으로 갯수올라가고 실물갯수 확인하고 경찰 대동해서 보내고 하는데 어떻게 부정선거 할수가있어 눈이몇개고 사람이몇명인데
  • 작성자지피티내친고 | 작성시간 26.06.07 ㅠㅠ그니까 지원해봐 나도공뭔인대답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