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2년 주식 하락장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영원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15,943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x.com/i/status/20634390464544688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의 나 | 작성시간 26.06.07 하ㅜ
  •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07 좆됐는데
  • 작성자꾸정이 | 작성시간 26.06.07 저 폭락 이전에 버블일 때부터 시작했는데 저 때 견뎌서 엔비 파멸적 상승 맞음 그치만 저 때 추락한 유니티는 여전히 그자리 ㅋ 지나고 나니 폭락때 더 줍지않은게 그저 후회될뿐… 이번에도 주우리라
  • 작성자horr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티큐랑 테슬라에 거하게 물림,,하지만 구해줬죠? 무지성 매수해야함
  • 작성자88dikf | 작성시간 26.06.08 저때도 지독하게 버텼다죠 지금도 버티고... 해는 바뀌는데 사람이 발전이없네 사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