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강의 나 작성시간 26.06.07 하ㅜ
-
작성자척추척척추 작성시간 26.06.07 좆됐는데
-
작성자꾸정이 작성시간 26.06.07 저 폭락 이전에 버블일 때부터 시작했는데 저 때 견뎌서 엔비 파멸적 상승 맞음 그치만 저 때 추락한 유니티는 여전히 그자리 ㅋ 지나고 나니 폭락때 더 줍지않은게 그저 후회될뿐… 이번에도 주우리라
-
작성자horr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티큐랑 테슬라에 거하게 물림,,하지만 구해줬죠? 무지성 매수해야함
-
작성자88dikf 작성시간 26.06.08 저때도 지독하게 버텼다죠 지금도 버티고... 해는 바뀌는데 사람이 발전이없네 사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