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주식 하락장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영원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반도챼없냐반도쳬 작성시간26.06.07 이번에 금리오른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끼야믿는다ㅔ 작성시간26.06.07 저때 금리인상도 있고 러우전쟁 터져서 난리난리.. 22년 2월부터 미국주식 했는데 -30~-40%였다가 지금 +100% 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닉네임을 정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7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를왜말료 작성시간26.06.07 나도 저때 etf시작해서 지금 수익률 40넘음.. 한줌이라 그렇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곱창김야미 작성시간26.06.07 저때 미주 팔까 고민하다가 존버해서 엔비 2000퍼됨 이번에도 존버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꾸뀨꾝 작성시간26.06.07 나 무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ce Rocky save stars 작성시간26.06.07 무서워... 존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너스의 손 작성시간26.06.07 저때 상폐로 천만원을 날맀지 ㅆ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워녕이 작성시간26.06.07 저기요? 저런 하락을 맞을 정도로 아직 벌지도 않았어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칵테일 사랑 작성시간26.06.0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자는숲속의한마리의뺑알 작성시간26.06.07 개잡주무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라식공원 작성시간26.06.07 반도체 사이클 보면 일단 "지금은" 저 정도로 하락은 안할거고 하더라도 단기에 다시 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의 나 작성시간26.06.07 하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추척척추 작성시간26.06.07 좆됐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정이 작성시간26.06.07 저 폭락 이전에 버블일 때부터 시작했는데 저 때 견뎌서 엔비 파멸적 상승 맞음 그치만 저 때 추락한 유니티는 여전히 그자리 ㅋ 지나고 나니 폭락때 더 줍지않은게 그저 후회될뿐… 이번에도 주우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r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티큐랑 테슬라에 거하게 물림,,하지만 구해줬죠? 무지성 매수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8dikf 작성시간26.06.08 저때도 지독하게 버텼다죠 지금도 버티고... 해는 바뀌는데 사람이 발전이없네 사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