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반 채성아선생님 작성시간 26.06.07 대본이든 뭐든 예전부터 저 할머님
남자는 하늘이다 컨셉 자체가 보기가 거북함 ㅠㅠ -
답댓글 작성자혐중일 작성시간 26.06.07 222냅다 대본은 아닐꺼같음ㅎ..
-
작성자복을짓자 작성시간 26.06.07 대본일거야 유툽에선 완젼 다르시던데
-
작성자나미의세포들 작성시간 26.06.07 유튜브에서 전혀 다름 저거 보면서 기혼들 자위하는 프로라 저런 대본으로 나오는듯
-
작성자쓰껄판다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전원주 유튜브 보니까 며느리랑 엄청 사이좋든데 며느리도 엄청 웃으면서 어머니 어머니 하면서도 할말은 다 하고 싹싹하게 챙기고 옛날에 전원주가 밖에서 며느리 욕 엄청 한거 치고는 며느리가 인상도 좋고 말투도 고상해서 의외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