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전원주, 도배 인건비 20만원에 "미쳤냐, 며느리 네가 직접해" (동치미)

작성자yammyy|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87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m.news.nate.com/view/20201122n005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반 채성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7 대본이든 뭐든 예전부터 저 할머님
    남자는 하늘이다 컨셉 자체가 보기가 거북함 ㅠㅠ
  • 답댓글 작성자혐중일 | 작성시간 26.06.07 222냅다 대본은 아닐꺼같음ㅎ..
  • 작성자복을짓자 | 작성시간 26.06.07 대본일거야 유툽에선 완젼 다르시던데
  • 작성자나미의세포들 | 작성시간 26.06.07 유튜브에서 전혀 다름 저거 보면서 기혼들 자위하는 프로라 저런 대본으로 나오는듯
  • 작성자쓰껄판다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전원주 유튜브 보니까 며느리랑 엄청 사이좋든데 며느리도 엄청 웃으면서 어머니 어머니 하면서도 할말은 다 하고 싹싹하게 챙기고 옛날에 전원주가 밖에서 며느리 욕 엄청 한거 치고는 며느리가 인상도 좋고 말투도 고상해서 의외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