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법륜스님) 우울증 앓던 어머니가 자살, 죄책감에 괴로워요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07|조회수4,948 목록 댓글 14



https://youtu.be/SB4CXpPF0C4?feature=shared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비 | 작성시간 26.06.07 ..... ㅠㅠ
  • 작성자쭈바쭈 | 작성시간 26.06.07 스님 오래사셔요..진짜 복된 말 많이해주시네ㅜㅜ맞아 못 살린건 내 잘못이 아니야 맘아프지만 내 잘못이 아니야.. 내가 구할수있지않을까? 이 생각은 고통밖에못낳는듯 되돌릴수없으니..
  • 작성자두둠두둠챳 | 작성시간 26.06.07 우울증 이라서 그럴수도 있어 우울증 생기면 자기혐오 심해져서 내가 잘못한 것들 엄청 곱씹음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07 ㅠㅠ죄책감 가지시는 것도 이해는 된다
    행복하셨으면..
  • 작성자2026행복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