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가족끼리 하면 안되는 짓 = 과외

작성자yammyy|작성시간26.06.07|조회수8,526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x.com/muhanjasal/status/1999091398159855922?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양갱 | 작성시간 26.06.07 아 진짜웃기다ㅜㅠㅠㅋㅋㅋㅋㅋ
  • 작성자회오리고구마 | 작성시간 26.06.07 우리 언니도 교대 다니면서 나 영어랑 수학 가르치다가 ‘니는 그냥 하지 말아라’ 이러고 교대 그만두고 경영대 갔는데….
  • 작성자인어,세상을 걷다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언니한테 영어과외 받다가 너는 어디서 주워들은 것만 많다고 그냥 하지말라 함…
  • 작성자견디셔 | 작성시간 26.06.07 내 혈육 진짜 모두가 인정한 순둥인데 나 수학 가르치다 폭발함ㅋㅋㅋㅋ태어나서 처음 화내는거 봤어ㅋㅋ
  • 작성자뿌에에엥;-)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나도 동생 피아노 가르치다가(나도 개못했는디) 빡쳐서 자로 손등 존나 때림....남동생이고 심지어 둘다 초딩때였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