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교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처벌은 "걍 냅두기"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7|조회수10,504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6.08 헐 나 그거 방송에서 봤는데 으이구다 진짜 ㅋ 스불재임
  • 작성자능금같은 기집애 | 작성시간 26.06.07 맞아 교사는 1년보고 만다고...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최고의 처벌 받은 애들이 선거할 나이 된듯...
  • 작성자24567 | 작성시간 26.06.07 맞아 더 나은 인간이 될 기회를 안주는 거니
  • 작성자마당을나온찜닭 | 작성시간 26.06.08 ㅇㄱㄹㅇ 학교는 아니고 학원인데 정떨어지는 순간 걍 돈주는 애 정도로만 생각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